1인 문파 창설후 유지에 대해 궁금합니다.
1인 문파 창설로 질문을 남겼는데
감사하게도 답변을 받았습니다.
동부여/평양성 북쪽 문파광장의 문파대리인 처소에서
문파대리인NPC에게
[문파 부흥 정책으로 방파를 등록하겠습니다.대화창을 선택 하여 문파창설이 가능합니다.
문파 창설 후 기부금 총 2500만전을 바쳐 10단계까지 올려야 500% 문파요강을 구매 가능합니다.
이렇게 답변을 받았는데 정리하면
2,500만전을 투자해야 된다는 건데
그래야 문파요강을 구매할 수 있다고요.
그렇다면 10단계까지 올리면 그 이후에는 꾸준히 공적인가? 기부 그거를 안 해도
계속 문파요강 구매할 수 있나요?
꾸준히 기부금인지 공적인지 받치거나 관리를 해줘야 하는 건지 궁금합니다.
저는 매일 환상의시련 10회 하려는데 문파요강을 받아서 도움을 받고 싶은 목적입니다.
공성전을 하겠다는 것은 아니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