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린이라 바뀐게 너무 많네요 ㅠㅠ 반지질문

캐릭터 직업
주술사

페로나@호동

조회 670 추천 0 2024.09.27 PM 05:50:15
주술이고 방무쪽으로 가고싶습니다.

반지보니까 태염/금린 6성중에 뭐가좋죠?
둘다 연마하니 마치 16 공증 19% 막 붙던데 이쁜거끼면되나요? 아니면 각각 1개씩 껴도되나요???

아니면 환웅 7반지가 압도적으로 좋은가요?? 얘도 연마시 마치공증 위에꺼처럼 붙게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9.27 PM 05:59
     
    - 태염반지6성이 40연마에서 명중을 더 받기도 해서 좀 더 괜찮습니다만'
    연마할 때 현재 연마석 시세를 봤을 때 태염반지쪽이 연마할 때 금전이 좀 더 들어갈 거예요
    (그리고 금린반지가 방무 1이 좀 더 높긴 합니다.)

    - 각각 1개씩 사용해도 무방합니다. 

    - 환웅 같은 경우 방무가 많이 높습니다
    특히 40연마 때 방무 6이 붙습니다. 20연마시에도 마치가 붙고, 기본 연마시에도 공증,명중이 붙습니다

    2025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