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손 질문

캐릭터 직업
주술사

조삼수@연

조회 594 추천 0 2024.09.27 PM 09:08:41
도대체 가성비 셋은 뭘 껴야할까요?
접속유저 살펴보면 다들 이것저것인데

뭐가 제일 좋나요?
노리개
반지
상고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09.27 PM 09:13
     
    가성비셋=방무세팅
    202503

    추천 0

  • 주술사 노답요@연
    2024.09.27 PM 09:38
     
    20연마 찍먹만 할거면 상고팔도 좋고

    전체적으로 보면 태광노리개가 자본대 상관없이 무난하게 좋아요

    저자본쪽에서는 마증효율이 잘나와서 좋고

    중~고자본쪽에서는 마증도 마증인데 태광노리개가 80연마에서 방관을 확정으로 줘서 좋습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