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인강화비서 최고/고급 뭐가 다른가요

아이템 각인
주술사

뚱댕@연

조회 1131 추천 0 2024.09.30 AM 03:01:21
상자까니까 두루두루 나오는데 뭐가 다릅니가?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09.30 AM 06:24
     
    고급과 최고 차이는 강화 최대 제한치가 다릅니다 방어도를 예를들어보자하면 고급의 최대 강화수치는 1.92라한다하면, 최고강화비서의경우 2.24까지 가능합니다
    2025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