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 자동으로 나가는거

캐릭터 기술연마
영술사

아쿠조아랑@연

조회 1041 추천 0 2024.10.01 AM 11:24:08
도적 키우고있는데여 몬스터 앞에만 가도 스킬이 자동으로 나가던데
단축키에 스킬 올려놓으면 자동으로 나가는거 같아요
혹시 단축키에 올려도 스킬이 자동으로 안나가게할순없을까여
단축키에는 납두고싶은데 자동으론 쓰기싫은 스킬이있는데 자꾸 자동으로 나가요ㅠ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10.01 AM 11:25
     
    퀵슬롯에 있는 자동사용이 등록된 마법을 마우스로 드래그하시면
    아래처럼 위쪽에 네모칸이 나오는데 여기에 끌어다 놓으시면 자동사용이 OFF가 됩니다.

    2025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