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직업으로 1,2위를 다투고 있는것 같은 두 직업 중 궁사가 스킬사용시 체력이 많이 깍여 죽는 경우도 있다던데,
질문좀 할게용..
1. 궁사 사냥시 체력 많이 깍인다던데, 어느정도인가요? 못할정도는 아니겠죠?
2. 궁사 레이드는 쉬운편인가요? 도적보다? 어떤스킬로 잡나요? 거마왕기준으루..
3. 천인은 둘러보니 만능직업인거 같은데, 그렇게 안끌려서 궁사할까 생각중인데 어떻게할까용..? 안정적인게 좋긴해서ㅠㅠ
만약 시작한다면, 두직업 둘다 무자본~저자본으로 시작할꺼같아서.. 점차 시간이 지날수록 템이 좋아질꺼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