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3차셋이랑 태광셋..

아이템 장비
마도사

떨어지는꽃잎@호동

조회 398 추천 0 2024.10.02 PM 10:33:25
안녕하세요

용3차셋이랑 태광셋 능력치보면

바린이가 보기에는 태광이 더 좋아보이는데.. 마치도 높고..

용3차셋 입는 이유가 먼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알콩알이@연
    2024.10.02 PM 10:56
     
    한벌효과가 큽니다! 용4셋 꼈을 때 한벌효과가 매우 좋기 때문에 의미있어요
    (직업에 따라 다르긴 합니다.. ㅎㅎ)

    그리고 방어도도 많이 높기 때문에 pk 하시는 고인물 형님들에게 좋습니다.

    s창 간지도 한몫 하지요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