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무기: 마령6성+단검 or 천봉7~9류
투구: 일본 4성 시작 - > 환웅7성or8성
갑옷: 일본 4성 시작 - > 환웅7성or8성
손: 태염 or 금린노리개or환웅7~8류
신발: 사령
보조: 마사
나머지 부위 마령.직업 6~7차 표식
궁사
무기:명성강노 7성
투구:일본4성 시작 환웅류7~8류
갑옷:일본4성 시작 환웅류7~8류
손: 태염,금린6성 or 환웅 7~8류
신발:사령
보조:마사
나머지 동일
이렇게 바방무 세팅으로 가도 괜찮을까요
돋은.. 진짜 오래볼 생각으로 방무+마치나 공증으로 저옵 싸게 구해서 박거나
구슬 괜찮은거 나올때마다 하나씩 드래곤볼 하면서 박고 이벤트로 풀리는 수치 변경권이나 싸게 떨이 치는거 있으면
구해다가 하나씩 돌려볼 생각입니다
추가로 빛나는 사령웅등 이 시리즈는 해당 장비에 맞는 굴에서만 드랍이고
황금뚝배기로 얻을때는 상관없이 드랍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