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 돈쩔 받는 이유가??

캐릭터 직업
주술사

뷔르템베르크@연

조회 1668 추천 0 2024.10.03 AM 09:08:01
예전엔 돈주고 레이드쩔받아도 가끔 득템이라도 했지
지금은 돈쩔받아서 투자한 돈만큼 회수는 못하지 않나요??
레이드상점에서 뭘 사서 팔아야 소소하게라도 바돈을 벌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잔이슬비@연
    2024.10.03 AM 09:29
     
    낮은 스펙의 부캐 품앗이나 높은 스펙의 고랩 돈쩔이나

    제작, 강화 재료권 교환밖에 없습니다

    확률 놀이로 5성 팔이를 하던 재료를 그냥 팔던...

    추천 1

  • 주술사 으야꿍@연
    2024.10.03 AM 09:32
     
    부캐까지 돌리시는 분들도 계셔서 다 돌기엔 번거로워서 하시는 것일 수도 있고

    산군이 요즘 1판에 20씩 받는 것 같은데
    산군 15판이면 레이드 상점 4단계 주화로 제작재료교환권 85개와, 강화재료교환권 840개를 전부 구매할 수 있어서
    300이면 끝납니다. 여기서 뭐가 나오는지에 따라 다르겠지만
    만약 교환 가능한 결정이 어느정도 나오면 바로 끝이 나긴 하구요
    은나무조각이나 태염신의조각 등 일부 조각들도 가격이 요즘 어느정도 가격이 나가기도 하고, 교불 재료의 경우 직접 제작하고 강화해서 팔 수 있으닌까
    그거 보고 가는 경우도 있는 것 같습니다.

    2025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