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바린이 황돋수치 질문드려요

아이템 각인
주술사

정열녀@연

조회 413 추천 0 2024.10.03 PM 03:13:53
몇달간 키우면서 모은 황돋 다 사용해서 개인적으로 괜찮아보이는 것들입니다.

혹시 이중에 추출해서 팔만한 것들이 있을지 질문드려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10.03 PM 04:00
     
    일단 해당수치들이 다 애매한 작업용돋이되는거같습니다

    판매하기는 조금 어렵지않을까하는데 구매자를먼저 구하시고 판매하시는게 빠를듯합니다
    2025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