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번째
6성 기준
금린반지랑 태광노리개랑 1천만 정도 차이나는데
60작하려면 태광은 짝당 6성이 또 2개씩 들어가자나요
쌍이니까 총 4천만이 차이나는데
금린반지6성 60작이랑 갭차이가 넘사인가요??
2번째
그리고 태광천신금잠 6성 60작해서 끼려는데
환웅모자7성이 낫다더라구요
근데 전 환웅은 연마비가 비싸서 연마 못할거라 금잠6성 60연마 하려는데
이래도 금잠6성 60연마가 환웅모자7성 노연마에 밀리나요? 제생각엔 아닌거 같은데...
3번째
영후7성도 60연마 할건데
적혈봉6성+단검6성 노연마에 영후가 그냥 압살하고 개쳐발리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