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중회피 돋은 왜 찾는건가요?

아이템 각인
살수

작은태자@연

조회 1619 추천 0 2024.10.07 PM 03:02:06
안녕하세요. 복귀유저라 황돋은 특히 감이 안잡혀서 선배님들의 조언을 요청합니다.

방관이나 방무는 확실히 사냥이나 레이드나 속도가 확 올라가니까 사람들이 방관, 방무 각인은 찾는건 알겠는데 명중회피도 은근히 수요가 있는거 같더라고요. 근데 명중회피가 높다고 사냥이 더 빨라지는 것도 아니고 다른옵보다 특히 더 실용성이 있는거 같아보이진 않는데 단지 투력을 많이 올려준다는 이유로 명중회피를 많이 찾는건가요? 명중회피 높다고 사냥이 더 잘되는건 아닐텐데 명중회피를 왜 찾는지 도저히 모르겠네요.

만약 명중회피가 전투력뻥튀기에 유용해서 찾는거라면 명중회피 단일로 아무리 높은 옵이 떠도 트리플 옵보다는 전투력 수치가 낮을테니 명중회피 단일옵은 사고팔고 거래하기에는 가치가 없는 옵이겠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10.07 PM 03:03
     
    명중회피는 pk에서 많이 이용되기때문인듯합니다
    2025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