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알기로는 아이템을 업글시키면 기존 아이템이 삭제되고 새로운 아이템으로 받는 형태라 기존에 감정했던 황금돋보기 수치는 사라지는 걸로 알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환수무기 1성을 2성으로 업글시켰는데 기존에 붙어있던 황돋 수치가 그대로 유지가 되더라고요????
그래서 돈 생각이, 쇄자황금투구처럼 업글이 shift+i로 조합하는건 업글하면 황돋수치가 사라지는 거고, 환수장비나 중국, 일본 전선물기처럼 장비재련창을 이용해 업글하는건 업글해도 황돋수치가 유지되는게 아닌건가 싶습니다. 제 생각이 맞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