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한 3배 정도 좋습니다.
그 이유는 방깎, 피흡깎 스킬이 궁사에는 없기 때문이죠. 이 차이가 커요
그래서 궁사가 레이드에선 그리 좋진 않습니다. 레이드는 제압 메타인데 제압을 잘 못 깎거든요
차라리 전사나 도적이 더 좋다고 생각해요
대신 궁사는 높은 딜량과 ** 유틸로 pk 나 사냥에서 탑티어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특히 사냥은 궁사가 goat 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천인은.. 4단계까지 가면 좀 많이 힘듭니다. 동스펙 대비 궁사나 주술사에 비해 많이 밀리구요.
대신 3단계까지는 천인이 goat 고 사냥도 매우매우 준수힙니다. 넓은 범위기와 찰나 때문에 딜량도 높기 때문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