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과 노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캐릭터 직업
궁사

혈독멸@연

조회 1908 추천 0 2024.10.08 PM 12:54:03
쓰기엔 노가 더 좋아보이는데 연발로 한꺼번에 잘 죽이는것 같은데 찾아보니 궁을 추천하시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이유가 어떤 이유인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10.08 PM 12:59
     
    궁과 노는 리마스터 이전에는 용도가 달랐지만
    리마스터 이후에는 외형이랑 장비 이름 빼고는 차이점이 사라졌습니다.
    (근데 룩 때문인지 궁이 좀 더 비싸고 노가 좀 더 싼 편입니다.)
    2025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