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제의진흙인형 그럼

캐릭터 직업
주술사

다크에디션@연

조회 529 추천 0 2024.10.08 PM 06:27:03
오제의진흙인형 하나 쓰는거랑 복희여와 한판 하는거랑 똑같은거네요??
근데 오제의진흙인형 하나 쓴 보상이 오제의진흙인형이 100만정도 할정도로 값어치가 있는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10.08 PM 06:27
     
    과거의보상을 주는거라 생각이 조금다를수도있다생각합니다
    기존의 보상상자에서 나오는아이템과 현재 클리어보상인 레이드주화에따른 차이가 있다보니
    본인이 생각하기에 과거보상상자에서 나오는 아이템이 괜찮겠다생각하시면 구매/사용하시는것도 괜찮지않을까합니다
    202503

    추천 0

  • 주술사 으야꿍@연
    2024.10.08 PM 06:31
     
    기술서상자와 보급품에선 대부분 텅빈 상자이고
    일반/심연상자에서는 양각패/음각패/빛바랜뱀비늘/맹독결정/중국고문서 등 구성품 중 하나가 나오는데
    양각패/음각패가 나와야 결정 2개로 바꾸거나 팔면 되는데요
    확률인지라 운이 좋지 않으면 뱀비늘/맹독결정이 나와서 손해 볼 수도 있어요

    그리고 현재 복희여와 클리어하는 건 레이드 주화를 지급하는 거라서
    보상 자체가 다릅니다.
    2025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