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돋 수치 이게 합당한지 하나만 봐주시겠어요?

아이템 각인
살수

작은태자@연

조회 509 추천 0 2024.10.08 PM 08:41:04


요즘 다시 바람에 재미를 붙이고 있는 복귀유저인데 정말 황돋만큼은 너무나 감이 너무 안잡히네요. 시세 보면서 공부하는데 시세도 예전 상식과 많이 다르다보니 감도 안잡히고 허공에서 삽질하는 기분이네요.

제 상식으로는 위 돋 수치에서 힘%는 그냥 쓰레기 돋이고, 방어도 2.5%는 나쁘지 않다 정도 수준이고 명중회피 6.6%는 그냥 뭐 있으면 좋은데 그렇게까지느.... 이정도 느낌으로 알고있는데 맞을까요?

그럼 이 3개가 트리플돋으로 박혀있었도 수치도 애매하고 그런데 이 수치가 가격이 4500만원에 거래가 성립되었는데 이게 과연 합당한 가격인가요? 제 생각으로는 몇백 혹은 그 이하라고 판단되는데 제 판단이 맞을까요? 위 시세가 합당한 수치인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10.08 PM 09:11
     
    시세라는게 항상 유동적인거고
    사람마다 생각하는게 다르다보니 뭐가 맞다 틀리다가 어렵습니다

    본인이 생각했을때 이정도의 아이템을 이정도값을주고사시는게 맞다고생각하시는걸 구매하시면될듯합니다

    해당구슬이 방어 명회 합산투력 1089정도다보니 제 생각으로는 적당한가격인거같긴하지만 누군가는 비싸다고생각할수도있을듯합니다
    202503

    추천 0

  • 천인 알콩알이@연
    2024.10.08 PM 09:28
     
    합당합니다.

    환골탈태 이후 헛방의 개념이 생기면서 명중회피의 중요도가 굉장히 높아졌습니다. 특히 pk 에서 많이 쓰고 있어요

    명중회피 돋은 최대값이 12퍼가 아니라 9퍼입니다. 6.66퍼도 나쁘지 않은 편이죠. 더욱이 방어도랑 같이 붙어있기 때문에 매우 좋아요

    즉, 방어도 + 명중회피 돋은 pk 에서 탱유저에게 굉장히 좋은 돋입니다. 현재 고자본 유저들도 많이 매입하고 있어요

    그리고 12월 pvp 패치 때 pvp 딜량이 정상화 되면서 방어도가 지금보다 훨씬 더 중요해집니다. 명중회피도 더더욱 중요해지구요

    저 가격이면.. 싸게 매입했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명중회피 8.5퍼 단일 돋을 5천에 팔았으니까요.. ㅎㅎㅎ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