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다시 바람에 재미를 붙이고 있는 복귀유저인데 정말 황돋만큼은 너무나 감이 너무 안잡히네요. 시세 보면서 공부하는데 시세도 예전 상식과 많이 다르다보니 감도 안잡히고 허공에서 삽질하는 기분이네요.
제 상식으로는 위 돋 수치에서 힘%는 그냥 쓰레기 돋이고, 방어도 2.5%는 나쁘지 않다 정도 수준이고 명중회피 6.6%는 그냥 뭐 있으면 좋은데 그렇게까지느.... 이정도 느낌으로 알고있는데 맞을까요?
그럼 이 3개가 트리플돋으로 박혀있었도 수치도 애매하고 그런데 이 수치가 가격이 4500만원에 거래가 성립되었는데 이게 과연 합당한 가격인가요? 제 생각으로는 몇백 혹은 그 이하라고 판단되는데 제 판단이 맞을까요? 위 시세가 합당한 수치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