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문의합니다...

아이템 장비
주술사

정망경@하자

조회 379 추천 0 2024.10.08 PM 10:26:34
얼마전에 바람을 했는데 주술사로 6차승급까지했는데 거기서 멈췄어요....
사냥터가서 사냥을해도 몹이 조금만 모여도 그냥 폭삭 죽어버리고 그러는데 그냥 사냥같은거 무난하게 할수있는 장비셋팅 알려주실수있나요???너무 초보입니다...
추천해주시는 장비셋팅이 있는지..비용은 얼마나 드는지 알고싶습니다....서버는 유리입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10.08 PM 10:33
     
    무자본~저자본구간에서는 방무세팅이 가장효율이좋습니다
    아래표 참고하시면되고
    연서버기준으로 거래소에서 구매하는기준으로 알려드리는거긴한데 유리버서는 시세까지는 잘모르겠네요
    우선 급한대로 낡은마사의귀목,마사의귀목,보무의목걸이,진'수정의귀걸이등을 사용하셔서 보무부터 챙기시는것도 좋을듯합니다

    무기는 쓰다바꾸실용이면 대붕지옥구노, 암흑지옥구도, 극빙지옥구장, 진서라마옥도 등을 사용하시면되고
    여기서 한손무기인 대붕, 암흑, 진서라를 착용할때 방패부위를 고대마령의단검을 착용하시면 방무,방관등을 챙기실수있으니 같이착용하시면됩니다

    202503

    추천 0

  • 주술사 동해절기@연
    2024.10.08 PM 11:13
     
    승급템으로 7차까지 무난하게 가능하실텐데요. 어차피 레벨업은 환상의시련에서 뇌정벼락같은 기술습득 받으며 하는거라 무리해서 템 셋팅 안하셔도 됩니다. 레이드도 거마왕의경우 일정 마력이면 삼매나 헬로 한방 나오니 승급템으로도 거뜬합니다. 자주 죽는다면 자동으로 시전되는 스킬들중 체력을 어마어마하게 소비하는 스킬들을 수동으로 조작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템셋팅 이전에 스킬들 적응이 먼저 선행되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저도 승급템으로 혼자 7차승급하고 750에 저렴한 모자 갑옷 무기 장만했습니다. 근데 그닥 체감상 나아진건 못느낍니다. 장비는 결국 연마를 해야 체감이 되는데, 어정쩡한 장비를 연마를 하기엔 재료값이 비싸서 좋은 장비에 연마를 하게됩니다. 그러니 최대한 승급템으로 버티면서 잠깐 쓰다가 되팔수있는 장비를 구매하시던가 하세요. 주술사금관장식10성, 직접제작하는마옥도(서라 진서라 아님), 직접제작하는 영요반지, 환웅의도포7성 이정도면 8차까지는 문제없다고 봅니다. 마옥도 영요반지 제작하는데 10만전도 안들어요. 금관장식(150~200) 환웅의도포(3000) 근데 솔직히 레이드는 거마왕만 잡고 시련으로 8차찍을거면 승급템에 마옥도 영요반지면 됩니다. 전투력이 필요할땐 황금돋보기구슬(투력 높은 잡옵) 사셔서 템에 바르시고 환수장비정도만3성으로 사시면 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