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 -1,마비저항 같은거 붙이려면

바람생활 생산
궁사

이오스왑@연

조회 676 추천 0 2024.10.11 PM 03:32:39
생산 직접 하는수밖에 없나요??

대리 맡기면 봉인땜에 안되지 않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10.11 PM 03:34
     
    대리 맡기려면 봉인기간이 있기도 하고 
    그게 아니어도 신뢰가 있는 분에게 하셔야 하고
    거리낌이 있다면 직접 하셔야 해요 (가끔 패스나 이벤트로 100%부적을 보상으로 줄 때도 있긴한데요 아마 당분간은 없을 거예요)
    202508

    추천 1

  • 궁사 릭죄@연
    2024.10.11 PM 03:40
     
    가끔가다 강화술 단계올리는거 돈받고 도와주시는분들이 있습니다 그런분들에게 맡기셔도되고 어느정도 신뢰가 간다싶으신분들에게 부탁을하는것도 방법이긴하죠 직접 강화술 올리는것도 2달전쯤 2천500정도 들었던거같네요
    2025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