릭죄님 생산 도적은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다크에디션@연

조회 555 추천 0 2024.10.11 PM 05:35:48
주술사 도사 추천해주셨는데
생산 도적은 어떻습니까??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10.11 PM 05:37
     
    도적으로하시는분들도 많긴한데 스킬범위가 좁다보니 애매할수도있긴하지만

    컨트롤에자신이있다면 비영승보로 몬스터를 넘어가시면서 하시는것도 좋습니다
    202503

    추천 0

  • 살수 무한리필좋아@하자
    2024.10.11 PM 05:48
     
    도적 좋다고 생각해요.

    요즘은 자동마법 켜놓으면

    알아서 자동으로 적들 처리해주니까요.

    간혹 노획으로 먹기 어려운 곳까지

    획득 가능하니까

    도적이 좋은 것 같습니다.
    비영승보도 있고요.

    모든 직업이 초상과 축지가 있지만

    비영승보와 노획의 메리트는 크다고 생각해요.
    은신으로 다른 사람 몰래 숨어서 지나갈 수도 있고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