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인은 생산 괜찮은가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다크에디션@연

조회 817 추천 0 2024.10.11 PM 05:41:13
궁사가 안좋다해서 도적 천인중 고민중인데 천인은 괜찮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10.11 PM 05:42
     
    근데 어차피 채집물이 존재하는 지역에 있는 몹도 대부분 다 한방이고
    신경 써야할 건 채집물인지라 천인하셔도 괜찮아요.
    (주술사 등을 추천하는 건 멀리서 몹들 편하게 치워버려서 가는 길 편하게 하는 걸 보시면 될 것 같아요)
    202508

    추천 0

  • 살수 무한리필좋아@하자
    2024.10.11 PM 05:46
     
    도적이 제일 좋다고 생각해요.

    노획 이거 상당히 좋습니다.
    비영승보도 있고요.

    물론 모든 직업이 초상과 축지가 있긴 하지만요.

    요즘 자동마법이 있어서 켜놓으면
    굳이 안 잡아도 알아서 자동으로 적들 처리해줍니다.

    추천 0

  • 궁사 릭죄@연
    2024.10.11 PM 05:47
     
    천인도 괜찮은거같습니다 도적보다는 천인 추천드립니다

    채집을 나가게되면 일반잡몹들때문에 이동하는데에있어 거슬리는 현상이 자주 발생하게됩니다
    그점을생각하여보면 도적보다는 수호번개라던지 각종스킬의 범위가 넓은 천인직업이 좋지않을까합니다
    2025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