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사가 안좋다해서 도적 천인중 고민중인데 천인은 괜찮나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주술사
으야꿍@연
-
2024.10.11
PM 05:42
-
-
근데 어차피 채집물이 존재하는 지역에 있는 몹도 대부분 다 한방이고
신경 써야할 건 채집물인지라 천인하셔도 괜찮아요.
(주술사 등을 추천하는 건 멀리서 몹들 편하게 치워버려서 가는 길 편하게 하는 걸 보시면 될 것 같아요)
202508
-
-
살수
무한리필좋아@하자
-
2024.10.11
PM 05:46
-
-
도적이 제일 좋다고 생각해요.
노획 이거 상당히 좋습니다.
비영승보도 있고요.
물론 모든 직업이 초상과 축지가 있긴 하지만요.
요즘 자동마법이 있어서 켜놓으면
굳이 안 잡아도 알아서 자동으로 적들 처리해줍니다.
-
-
궁사
릭죄@연
-
2024.10.11
PM 05:47
-
-
천인도 괜찮은거같습니다 도적보다는 천인 추천드립니다
채집을 나가게되면 일반잡몹들때문에 이동하는데에있어 거슬리는 현상이 자주 발생하게됩니다
그점을생각하여보면 도적보다는 수호번개라던지 각종스킬의 범위가 넓은 천인직업이 좋지않을까합니다
202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