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마돌파석 5성 시세 왜케 비싸요??

캐릭터 직업
천인

팥죽속찹쌀@연

조회 855 추천 0 2024.10.13 PM 04:25:19
6성은 싼데 왜 5성만 비싸죠?? 돌파 엄두가 안나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10.13 PM 04:26
     
    매물이 부족하다보니 공급에따른 수요가 부족한 시장경제의 어쩔수없는상황인듯합니다

    해당과같은 상황이 이어지다보니 기타장비에대한 연마비용부담으로인한 메리트가 감소하고있는 현실입니다.
    2025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