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투구는 어떤걸로 해야되나요?

아이템 장비
주술사

옆에리카@연

조회 1419 추천 0 2024.10.13 PM 10:08:29
770 천마성입니다

다이쇼 할떄 계속 죽어서요

주술사 투구는 어떤걸로 해야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10.13 PM 10:13
     
    투구는 방무유저이시면 환웅 7성/8성류로 하시면 됩니다.
    (주술사라도 투구/두건/천관/머릿깃으로 해서 명중 더 챙겨가시면 돼요)

    죽는건 사실 방어도나 피해흡수를 높이면 되긴 하는데
    투구나 갑옷 연마하거나 신체강화 신발부위를 올리시면 방어도가 자연스럽게 올라가긴 합니다.
    202508

    추천 0

  • 주술사 동해절기@연
    2024.10.13 PM 11:30
     
    다이쇼때는 주술사가 딱히 죽을일은 없습니다. 다이쇼 체력 50이상까지는 붙어있기만하면 데미지가 들어올리 없습니다. 제압되는 시점까지만 두들겨팬뒤 십자로만 체력 깎아서 51퍼 만드시면 됩니다. 십자는 제압게이지를 깎지 않습니다. 그래서 제압게이지는 그대로둔채 체력만 깎을수 있습니다. 51퍼 근처가되면 생사부 -> 헬(제압) -> 십자 쓰시면 51퍼가 한방에 까집니다. (방무250, 마치100 기준) 방무는 악귀문 기본 작업만 하시면 대충 200언저리 나옵니다. 근데 사실 방무보다는 마치가 더 중요합니다. 마치가 100이면 다이쇼 한방됩니다. 따라서 마치만 100챙기시고 앞서 설명한 방법대로 시도해보세요. 한방에 못죽여도 이후엔 다이쇼에 딱 붙어서 십자만 계속 갈겨주시면 쉽게 깹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