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야꿍님

캐릭터 직업
주술사

아빠아이듸@연

조회 409 추천 0 2024.10.13 PM 11:07:23
어차피 레이드 때 주로 쓰는데
한캐릭 쓰고 기다렸다가 써도 된다고 하셨는데
레이드때 마도사캐릭이랑 같이 입장하는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10.13 PM 11:08
     
    아뇨 버프 걸고 들어갑니다.
    같이 들어가지 않아요
    게다가 같은 계정/명의이면 같이 들어가지도 못합니다.
    2025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