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조합으로 만든 마법을..

캐릭터 직업
궁사

셔서살@호동

조회 617 추천 0 2024.10.14 PM 01:46:08
예를들어 1번에주로 쓰는 행조를 넣었다고 할때
탭 탭고정하여 주 마법으로 쓰고 있는데..
탭이 풀려 원상태로 복귀시키려면 손이 많이 갑니다..
행조마법툴도 내게쓰기 고정해서, 풀려도 바로 쓰는법이있을까요??
고수분들 지도 해주세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10.14 PM 02:13
     
    제가 질문을 제대로 이해한 건진 모르겠지만

    마법 내게 즉시 사용으로 행조를 동작할 수는 없습니다.
    행조 사용하시면 자신이나 대상 눌러서 엔터 직접 해주셔야 합니다.
    (아니면 텝텝하고 행조 누르셔야 하시거나
    행조 설정할 때 기타에서 마법 문자 자동 입력에 Enter를 넣으시면 해당 마법은 바로 엔터가 자동으로 들어갑니다.)

    대신 텝과 마법 분리 시키거나 동일하게 설정할 수 있는데요
    아래 설정으로 바꿀 수 있고
    분리로 설정할 경우 텝 타겟과 마법 타겟이 분리되어 움직입니다.
    (분리는 텝을 한명 지정해두고 esc 누르고 다시 텝할 경우 직전에 지정한 상대방으로 지정되는데
    마법을 누르면 자신 또는 마법으로 타겟팅한 상대방이 지정됩니다.
    그래서 텝으로 상대방 지정해두고
    자신에게 버프나 마법쓸 때 텝 잠깐 풀고 버프/마법 쓰고
    텝으로 다시 바로 복귀하고 하시면 됩니다.)

    (동일로 하면 텝과 마법 타겟이 하나로 움직이는 거구요)

    2025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