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공지사항
이벤트
바람팀 이야기
바람패치
신바람
GM서신
투표바람
가이드
바람소개
바람시작
바람서고
명예의전당
베스트지존
순위리스트
캐시샵
캐시샵 업데이트
웹 캐시샵
문파
문파 광장
문파 홍보
커뮤니티
자유
이미지
동영상
지식인
건의
노하우
팬사이트
바람의상실
고객지원
도움말&문의
신고
확률형아이템
NEXON NOW
NEXON Open API
SNS
유튜브
1
5
2026년 삼천대천 이벤트
은하행운상자 판매
#바람패스 #시즌16 #한밤꿈의상
5월 지식왕☆
[케어 서비스]복구바람 안내
지식인
자유
이미지
동영상
건의
노하우
팬사이트
바람의상실
행동조합으로 만든 마법을..
캐릭터
직업
셔서살@호동
조회
616
추천
0
2024.10.14 PM 01:46:08
예를들어 1번에주로 쓰는 행조를 넣었다고 할때
탭 탭고정하여 주 마법으로 쓰고 있는데..
탭이 풀려 원상태로 복귀시키려면 손이 많이 갑니다..
행조마법툴도 내게쓰기 고정해서, 풀려도 바로 쓰는법이있을까요??
고수분들 지도 해주세요...
목록
질문하기
이전글
다음글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1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주술사
으야꿍@연
2024.10.14
PM 02:13
제가 질문을 제대로 이해한 건진 모르겠지만
마법 내게 즉시 사용으로 행조를 동작할 수는 없습니다.
행조 사용하시면 자신이나 대상 눌러서 엔터 직접 해주셔야 합니다.
(아니면 텝텝하고 행조 누르셔야 하시거나
행조 설정할 때 기타에서 마법 문자 자동 입력에 Enter를 넣으시면 해당 마법은 바로 엔터가 자동으로 들어갑니다.)
대신 텝과 마법 분리 시키거나 동일하게 설정할 수 있는데요
아래 설정으로 바꿀 수 있고
분리로 설정할 경우 텝 타겟과 마법 타겟이 분리되어 움직입니다.
(분리는 텝을 한명 지정해두고 esc 누르고 다시 텝할 경우 직전에 지정한 상대방으로 지정되는데
마법을 누르면 자신 또는 마법으로 타겟팅한 상대방이 지정됩니다.
그래서 텝으로 상대방 지정해두고
자신에게 버프나 마법쓸 때 텝 잠깐 풀고 버프/마법 쓰고
텝으로 다시 바로 복귀하고 하시면 됩니다.)
(동일로 하면 텝과 마법 타겟이 하나로 움직이는 거구요)
2025
08
신고
추천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