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마

기타 기타
살수

엔젤마녀@연

조회 434 추천 0 2024.10.16 AM 11:38:43
상급여자구미호 갑옷 40/40 연마를 해는데 

60까지 못올리나요? (연마제한에 도달했습니다.)라고 뜨긴하는데..

팔고 다른거 쓰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10.16 AM 11:40
     
    상급여자구미호갑옷은 40연마가 Max라서 더 이상 못 올립니다.

    그래서 40연마 이후 돌파도 못하기 때문에
    연마하신 순간부터 귀속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원래 60연마부터 재연마해서 일시적으로 교환가능하게 만들 수 있지만
    max 연마가 60보다 밑에 있는 장비들은 귀속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202508

    추천 1

  • 살수 엔젤마녀@연
    2024.10.16 AM 11:41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ㅠ

    돈만 낭비했네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