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인데 레이드 장비 재련해서 중국셋 착용 중인데 일본 셋으로 갈아낄 이유가 있을까요?

아이템 분해&강화
마도사

문인성제자@연

조회 1075 추천 0 2024.10.17 AM 05:32:57

일단 레이드 초반 열리는게 중국 쪽이라 지금 만들어 쓰는 중인데
단순 전투력으로 보면 중국이 더 높은 것 같던데 일본걸로 넘어갈 이유가 있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나결@연
    2024.10.17 AM 07:33
     
    없어요 돈모으셔서 무기랑 마사쌍 조사장 사령웅 구매하시고 신수유물이랑 환수장비 맞추세요!

    추천 1

  • 평민 민족병쉰@무휼
    2024.10.17 AM 07:38
     
    일본 장비로 넘어가는 이유는 기본 옵션이 더좋기때문입니다. 또 어떤 일본 장비에 따라 방관이 붙기때문에 비싸구요


    추천 1

  • 주술사 으야꿍@연
    2024.10.17 AM 09:21
     
    굳이 일본으로 넘어갈 필요는 없구요
    지금 만드신 거 사용하셨다가 나중에 돈 모이시면 갑옷이나 투구는 환융 7성으로 갈아타시면 돼요
    202508

    추천 1

  • 궁사 릭죄@연
    2024.10.17 AM 09:48
     
    가끔 일본장비류들에 히든옵션으로 쿨타임 감소류가있다보니 가시는분들이 종종있습니다 그외, 외형이 괜찮아서 구매하시는분도 있구요
    2025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