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인의첨탑 봉인의균열에서 몹도 주변에 없는데 갑자기 죽네요 이거 왜이러는 거죠?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주술사
으야꿍@연
-
2024.10.17
PM 12:53
-
-
봉인의균열에서 아래와 같은 디버프가 걸리는데
이거 걸렸을 때는 지속시간 끝나기 전에 정화석에 있으셔야 하고
그 위치에 없으면 큰 데미지를 입습니다.
202508
-
-
살수
마넴이즈추추@연
-
2024.10.20
PM 08:05
-
-
봉인의첨탐은 혼자하기 힘들어요 일행구하셔서하는게 편하고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