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술사 8차까지하고 너무 안좋아서 접으려고하는데
천인이 좋아보이는데요 다시 키우는게 맞을까요?
천인은 좋죠?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궁사
릭죄@연
-
2024.10.17
PM 05:27
-
-
영술이 데미지가 조금 아쉽긴하더라구요 부캐로 두시고 천인 새로하시는것도 괜찮을듯해요 12월 리밸런싱예정이긴한데 어떻게될지는 잘모르겠더라구요
202503
-
-
주술사
으야꿍@연
-
2024.10.17
PM 05:29
-
-
영술사보단 좋습니다.
주위 영술사하시는 분들이랑 천인하시는 분들 레이드 하는 것 봤는데
영술분들이 제압을 잘 깎긴해도 딜링은 천인분들이 데미지 더 잘 넣으시더라구요
리마스터 이후로 좋아진 직업이라 천인 좋습니다.
202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