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술사 너무 후져서 천인하려고하는데요

캐릭터 직업
영술사

야수맨@연

조회 1118 추천 0 2024.10.17 PM 05:13:43
영술사 8차까지하고 너무 안좋아서 접으려고하는데

천인이 좋아보이는데요 다시 키우는게 맞을까요?

천인은 좋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10.17 PM 05:27
     
    영술이 데미지가 조금 아쉽긴하더라구요 부캐로 두시고 천인 새로하시는것도 괜찮을듯해요 12월 리밸런싱예정이긴한데 어떻게될지는 잘모르겠더라구요
    202503

    추천 0

  • 주술사 으야꿍@연
    2024.10.17 PM 05:29
     
    영술사보단 좋습니다.
    주위 영술사하시는 분들이랑 천인하시는 분들 레이드 하는 것 봤는데
    영술분들이 제압을 잘 깎긴해도 딜링은 천인분들이 데미지 더 잘 넣으시더라구요
    리마스터 이후로 좋아진 직업이라 천인 좋습니다.
    2025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