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고대팔찌가 좋아요? 금린노리개5성이 좋아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하구싶다아@연

조회 668 추천 0 2024.10.19 AM 01:25:19
무조건 투력용으로 쓰려그러는데
아 갑자기 연마 할 생각 하니까..
상급고대팔찌엔 좀 아까운 것 같기도하고/.....

주술사입니당...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10.19 AM 01:35
     
    연마 비용 자체는 금린노리개가 저렴합니다.
    기타연마석, 중국연마석만 봐도 가격 차이가 나고

    특히 연마 40이후에서 상급고대팔찌는 돌파석5성이 200개씩 총 400개가 필요한데 가격이 상당합니다.
    그래서 연마를 하실 거라면 금린노리개가 더 나을 거예요
    2025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