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시 계속 마법만 외우고 있는데... 무엇때문인지 아시는분????

캐릭터 기타
도적

갇이@연

조회 528 추천 0 2024.10.19 PM 02:13:23
670인데요 봉래산 사냥터 들어가면 계속 마법만 외우고 있는데 왜 그런지 모르겠네요
자동스킬은 무영보법하고 투명만 해놓았는데 자동스킬을 다꺼도 똑같은 현상입니다.
도대체 모르겠네요..ㅠ 알려주세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10.19 PM 02:59
     
    피로도가 부족하여 나타나는현상입니다 피로회복탕약을사용하시거나 자정이후 피로도초기화(회복)이후 사냥하시면됩니다
    2025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