낡은단조의심단은 왜 잘 안쓰이나요?

아이템 장비
살수

작은태자@연

조회 3252 추천 0 2024.10.20 AM 06:26:39
기특을 안한다 치더라도 낡은xx 장비들은 전투력 뻥튀기 용으로 쓰면 되는게 아닌가 싶은데요. 다른 낡은 장비류들과 달리 낡은 단조의 심단은 기특을 안한다 쳐도 전투력뻥튀기용으로 쓰면 될거같은데 쓰는 사람이 없더라고요. 왜 일까요? 최대 전투력이 낮은가요? 최대전투력이 얼마정도 밖에 안나오길래 사람들이 낡은단석패는 왜 감정받아서 쓰질 않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10.20 AM 07:15
     
    아마 '기술특성을 제외하고' 낡은단조의심단의 이론상 가능한 최대 전투력이 750 쯤 될 거예요.
    근데 보통은 낡은단조의심단에서 500~600가 뜨기도 하고
    다른 목걸이들은 방어도무시도 달려있기도 하고 (6차승급 징표는 전투력 500에 방무 3이 달려있구요)
    확률로 얻어야 하긴 하지만 뻥투력용으로는 진'흉수의인장도 있어서 많이는 쓰이지 않는 것 같습니다.
    202508

    추천 2

  • 궁사 릭죄@연
    2024.10.20 AM 11:43
     
    기특돌릴때 사용되는 재료인 낡은단석패의 단가문제일수도있습니다. 사람들이 단석굴자동사냥이 효율이 좋지않아 많이 안돌리다보니 가격상승요인중하나가 되어 잘 사용하지않는것도 이유가되는듯합니다
    202503

    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