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야꿍님 답변 부탁드립니다

캐릭터 직업
주술사

나와라화력@연

조회 571 추천 0 2024.10.20 AM 10:44:15
789~790 9714조 경험치가 필요하고
790~791 4경416조 경험치가 필요해서요
790부터는 안시성 효율은 별로인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10.20 AM 10:51
     
    제가 823레벨인데
    안시성에서 얻는 경험치가 정확히 기억은 안 나지만 1경도 되지 않는 걸로 기억해요 (이때는 1업당 47경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레벨업하는 데는 도움이 큰 편이 아니긴 해서
    레벨이 올라갈수록 효율이 좋은 편은 아닙니다.

    그래도 안시성에서 전표와 금전이 거의 주목적으로 얻는 편이고
    주간 1회라서 저것 때문에 하게 됩니다.
    202508

    추천 1

  • 천인 체침@연
    2024.10.20 AM 11:59
     
    827레벨 기준으로 경험치 4500조, 금전 55만전 가량이구요.

    시련 한바퀴 돌면 경험치 8000조 가량 먹으니까 레벨링에는 거의 의미가 없습니다. (심지어 시련은 1분30초밖에 안걸리는데 안시성은 시간도 많이 잡아먹죠)  

    추천 0

  • 궁사 릭죄@연
    2024.10.20 PM 03:34
     
    다른거 할거 다하고 시간남으면 하시면되요 경험치획득 및 레벨링관련해서 메인이될정도의 급은 아닌듯합니다
    2025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