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돌때 칠흑중 쓰면 체감어떰?

캐릭터 직업
천인

팥죽속찹쌀@연

조회 1098 추천 0 2024.10.20 PM 02:44:06
갑옷이 전설이라 칠흑쓸려면 스왑해야해서 귀찮은 나머지 걍 때려 잡고 있는데
만약 쓴다고 하면 체감이 어떻게 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10.20 PM 02:54
     
    1제압이 살짝아쉬운정도라면 사용시 1제압클리어되는수준입니다 드라마틱하지는 않더라구요
    202503

    추천 2

  • 천인 오빠나졸려@연
    2024.10.20 PM 03:31
     
     저도 드라마틱한 효과는 못 느꼇습니다
    202407

    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