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중률 높으면 쌔지나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다크에디션@연

조회 733 추천 0 2024.10.21 PM 04:13:09
안시성에서 명중률 높은거랑 그냥 일반사냥터에서 명중률 높으면 쌔지나요?
무슨효과인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체침@연
    2024.10.21 PM 04:18
     
    '명중회피'가 있어서 명중률이 낮으면 딜이 안들어가는 '헛방'이 뜹니다. 

    다만 헛방이 들어가지 않는 명중치(이건 몹마다 다르죠)를 초과하게 되면, 그게 예를 들어 400이라면 명중이 500이든 1000이든 차이는 없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