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업적 2천 찍었음!! 이제 신경안써도됨?? 그리고 비급!

캐릭터 직업
천인

팥죽속찹쌀@연

조회 689 추천 0 2024.10.21 PM 05:14:38
8차직전인데 타이밍맞게 업적맞춘듯합니다 ㅎ.ㅎ
이제 업적한다고 돌아다닐 필요없겠죠?

천인 주술인데 비급은 꼭 배워야하나요?
필수비급 알려주세영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10.21 PM 05:16
     
    업적 2000 맞추면 돌아다닐 필요는 없습니다.

    주술사는
    레이드 용으로는
    800레벨 때 배울 수 있는 뇌격구 하나 꼭 배워주시면 제압을 깎는데 도움이 됩니다. (하나만 찍어주셔도 제압용으로 좋습니다.)

    810때 배울 수 있는 비급 이형환위는 꼭 배우지 않으셔도 되긴 하지만
    나중에 아잔타 시련 돌 때는 도움은 되긴 합니다. (축지 비어있을 때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25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