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귀문완료권을 사용했는데 보상이 너무 적어요

기타 이벤트
살수

작은태자@연

조회 1295 추천 0 2024.10.22 PM 07:26:46
악귀문 완료권을 썼는데 악귀문 포인트를 꼴랑 50포인트 정도 밖에 안줘서 당황스러웠습니다. 50포인트는 너무 적은거 같은데 제가 너무 약해서 도중에 죽어서 클리어를 못해도 50포인트는 넘게 들어왔던거 같은데, 그래도 완료권을 썼는데 최소 클리어 기준으로 보상포인트가 들어오는게 아닌가요? 안시성완료권은 최소 700점 공훈도 기준 맞춰서 완료해주는데 악귀문은 원래 이렇게 완료권 기준인 짠 건가요? 아니면 본인이 악귀문을 돌면 받을 수 있는 수준에 맞게 , 약하면 약한 수준에 맞게 포인트가 들어오는 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10.22 PM 07:30
     
    악귀문 완료권은 포인트가 매우적기때문에 직접뛰시는게좋습니다
    가능하시다면야 완료권보다 직접뛰시는게좋은컨텐츠중하나이고 악귀문포인트는 전투력대비해서 들어오게됩니다

    악귀문완료권만 포인트가 적게들어오는게 좀 의아하긴한데 직접뛰는게 조금이라도 더받기때문에 직접뛰고있습니다 저는
    2025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