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술 재 질문..

캐릭터 직업
주술사

클롼@연

조회 494 추천 0 2024.10.23 PM 12:39:29
승급재물이야 산다지만,

승급레벨까지 만들어야 하는 재료 전부 사서 한다는 얘기 같은데요..

이 경우 혹시 예상 비용을 추정할 수 있을까요??

2~3000만전이면 가능하나요??


일단 채집실속패키지를 구입하여,

본격적으로 생산에 돌입했습니다 만,

강화술 레벨만 충족하면 그 즉시 생산은 중지가 답이겠죠~~

조언 부탁합니다.


>>>>>>>>  릭죄님 감사합니다..
허허한 유저지만,  3000정도는 쓸 수 있겠네요.. 거듭 고맙습니다.
맥가이보 폼도 나름 좋게 보렵니다.  ㅎㅎ

본캐에서 3000만전 지원 받았습니다.
ㅎㅎ 바쁘네요..
10월이 가기 전에 700찍고, 7차 만들기도 할 예정이었습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10.23 PM 12:41
     
    최근에 해본결과 3천만원정도면 대장인까지찍었습니다
    단계업재료포함해서요

    채집실속패키지까지도필요없고 강화술만올리실거라면 재료만사셔서 올리시면됩니다
    ----------
    3천만원을사용해도 만들어둔 부적을 재판매하시면 절반정도는 회수가되는걸로알고있어요
    날이 많이 추워졌습니다 감기조심하시고 건강하세요
    2025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