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급재물이야 산다지만,
승급레벨까지 만들어야 하는 재료 전부 사서 한다는 얘기 같은데요..
이 경우 혹시 예상 비용을 추정할 수 있을까요??
2~3000만전이면 가능하나요??
일단 채집실속패키지를 구입하여,
본격적으로 생산에 돌입했습니다 만,
강화술 레벨만 충족하면 그 즉시 생산은 중지가 답이겠죠~~
조언 부탁합니다.
>>>>>>>> 릭죄님 감사합니다..
허허한 유저지만, 3000정도는 쓸 수 있겠네요.. 거듭 고맙습니다.
맥가이보 폼도 나름 좋게 보렵니다. ㅎㅎ
본캐에서 3000만전 지원 받았습니다.
ㅎㅎ 바쁘네요..
10월이 가기 전에 700찍고, 7차 만들기도 할 예정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