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터 입장 시 마법 사용 불가

캐릭터 기술연마
주술사

복귀주수르@연

조회 610 추천 0 2024.10.23 PM 03:02:37
갑자기 사냥터(봉래산)에 입장하면 마법 사용이 안됩니다.

설정 마법 1~0까지 누르면 다른 마법이 나가는데 사냥터 입장하면 그럽니다.

문제가 뭔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10.23 PM 03:08
     
    혹시 퀵슬롯에 다른 그룹으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퀵슬롯에 위아래 버튼을 클릭해서 바꾸시거나
    환경설정 > 단축키 > 퀵슬롯에서 퀵슬롯그룹변경이나 퀵슬롯그룹1을 키 지정하셔서 누르시면 변경 가능합니다.

    그게 아니면 종종 키 눌렀을 때 다른 게 나오는 오류 나올 때가 있긴 한데요
    알트텝으로 다른 곳 갔다 오시면 풀립니다.

    202508

    추천 0

  • 궁사 릭죄@연
    2024.10.23 PM 03:08
     
    스킬퀵슬롯이 돌아갔을수도있습니다
    퀵슬롯창 왼편에 방향키로 바꾸시거나
    기본설정커맨드키
    Ctrl + 1 Ctrl +2 등으로 수정이가능합니다
    2025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