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군이 목표였는데 막혔어요 ..ㅜ.ㅜ

캐릭터 직업
주술사

뷔르템베르크@연

조회 1762 추천 0 2024.10.23 PM 09:12:46
주술사인데 투력은 딱 맞춰서 기분좋게 산군 가봤는데 딜이 안박힙니다... 투력만 맞춘다고 잡는게 아니었나봐요

방무 468 방관 808 으로 과금은 많이 안했어요 (각인도 악귀문각인)

이미 60연마까지 끝난상황이라 장비 바꾸기도 힘들것같고 어떻게 해야 더 강해질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산군만 딱 잡으면 더 욕심없이 게임즐기려고했더니 마지막에 막힐거라 생각을 못했네요 

신강 다 찍으면 방무 500은 될거같은데 언제 다 찍을지도 모르겠네요 ㅋㅋㅋ

이걸 어떻게 극복할지 방향좀 잡아주십쇼 과금은 최대한 덜 하고싶어요 ㅜ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10.23 PM 09:17
     
    방무돋이 조금모자라는듯합니다 방무돋 마저챙겨주시고(4%이상) 최종적으로 방무가 600이상은되야 데미지가나오고 650은넘어야 쓸만해집니다
    저도 지금 무과금 650방무까지왔는데 바린이방무에 환웅 7878 방무돋만가지고 방무여기까지나오니까 조금만더 해보셔요 환수장비도 방무돋맞춰주시면좋습니다
    202503

    추천 1

  • 주술사 으야꿍@연
    2024.10.23 PM 09:27
     
    주술사는 방무 550이어도 마도사 버프 걸고 잡긴 합니다.
    (제가 방무 노버프 550~560에 방관 800일 때 잡았습니다 그때 마도 버프 걸고 제압 1~2 번으로도 가능했었어요)
    원래 반지 환웅, 망토 타계로 해서 60연마까지 만들어 두는 게 좋긴 하지만

    일단 신체강화 아직 다 마스터한 상태 아니시면
    망토부위까지는 다 올려주시구요

    환수 잠재력비약 아직 안 넣으셨다면
    8만전투력 이후 넣을 수 있는 수호환수에 300개 넣어서 민첩이랑 지혜스텟에 투자해주세요
    (시동환수는 황룡일 거라 생각하고 말씀드려요!)

    그리고 릭죄님 말씀처럼 돋으로 챙겨주셔야 합니다.
    2025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