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인데 투력은 딱 맞춰서 기분좋게 산군 가봤는데 딜이 안박힙니다... 투력만 맞춘다고 잡는게 아니었나봐요
방무 468 방관 808 으로 과금은 많이 안했어요 (각인도 악귀문각인)
이미 60연마까지 끝난상황이라 장비 바꾸기도 힘들것같고 어떻게 해야 더 강해질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산군만 딱 잡으면 더 욕심없이 게임즐기려고했더니 마지막에 막힐거라 생각을 못했네요
신강 다 찍으면 방무 500은 될거같은데 언제 다 찍을지도 모르겠네요 ㅋㅋㅋ
이걸 어떻게 극복할지 방향좀 잡아주십쇼 과금은 최대한 덜 하고싶어요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