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인추출비서 왜 쓰는거에요

아이템 각인
도사

응찐다@연

조회 1799 추천 0 2024.10.24 PM 03:56:55
각인추출횟수 차감하는건가요??

하면 뭐가 좋은거에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10.24 PM 03:58
     
    각인은 최대 5회까지만 추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추출횟수가 5회인 각인은 더 이상 추출을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추출차감비서로 추출횟수를 줄여야 다시 추출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어차피 횟수 1회가 늘어나면 4400원이 늘어나는 것인데 추출차감비서는 7700원이라 실질적으론 비용절감은 아니에요)
    202508

    추천 0

  • 궁사 릭죄@연
    2024.10.24 PM 04:08
     
    추출횟수×각인슬롯갯수로 필요추출부적양이 결정되는데 일정수치이상넘어가게되면 비용절감을위해서 사용하시는분도 있습니다
    2025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