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바린이라 질문드립니다.
현재 렙 740 투력 6만입니다.
신강은 현재 강화등급 61이며 -> 무기신강 방무로 설정
현재 방무는 271 방관은 820입니다
무기: 천륜9각 방관 단일 돋방관
방패: 고대마령의단검 6성
갑옷,투구 : 환웅 8성 바방무각인 마치 공증돋 (40연마)
금린노리개6성쌍: 마치 단일돋 (40,50연마)
마사의귀목쌍: 방관 28
조사패 방관: 9
사령웅: 잡능력
고대마령의목걸이 6성: 찰나기특
신수 유물 : 55553311
백호 투력셋 : 333 부위당 투력 1000
응애황룡은 키우는중
투력 8만에 레이드 산군이 목표,방관이 목표라 그러는데 무기 따라서 각인하고 돋을 방관으로 가는게 맞나요?
방관으로 가는게 맞다면 환웅8성 바방무각인 -> 방관으로 바꾸면 될까요? 아니면 태광으로 가야할까요
반지는 금린노리개 60연마에 방관각인 박고 써도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