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장비 연마를 따로 해 본 적 없이, 연마 된 장비를 거래소에서 구매해서 사용하다 보니,
연마 관련해서 모르는 점이 있어 두 개의 장비를 예시로 궁금한 점 질문 드립니다!
왼쪽 장비의 경우 60연마 된 장비를 구매한 것인데,
해당 장비를 다시 판매하기를 원할 시 재연마를 해야 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여기서 재연마라고 하면 0연마부터 다시 연마를 해야하는 것일까요 아니면 60 -> 61연마까지
진행하면 되는 걸까요??
그리고, 만약 연마를 다시 하게 되면 기존에 연마로부터 부여된 능력치는 사라지는 건가요??
오른쪽 장비의 경우 제가 직접 장비 연마를 해볼 생각인데, 해당 장비의 경우 60연마까지만 연마를 진행하고 중지하면 추후에 판매 가능한 상태로
전환되는게 맞을까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