탭으로 엔피시만 찍을수있는 방법이있나요?

기타 게임실행
도사

사수차영@연

조회 345 추천 0 2024.10.26 PM 12:15:07
사람몰리는구역가면 꼭 사람들이 엔피시옆에 붙어서 엔피시를 가려서 마우스로 누르기 빡신대 엔피시만 탭으로 찍는방법있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10.26 PM 12:18
     
    엔피씨의경우 기본설정키( "O" ) 키로[영어 o,한글로 ㅐ]를누르시면 대화가가능한 엔피씨만 클릭한것과 같은효과가됩니다 
    2025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