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손상장비 사서 연마하는건 비추에요?/

캐릭터 직업
도사

는했@연

조회 693 추천 0 2024.10.26 PM 05:00:01
나중에 팔때 안팔릴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10.26 PM 05:05
     
    손상장비가 구매비용이저렴해서 구매하는거고 나중에 다시 파시는것도 비슷한가격대로 받으시는거라 문제는없지요
    202503

    추천 1

  • 평민 민족병쉰@무휼
    2024.10.26 PM 05:09
     
    본인이 계속 쓰실생각이라면 손상도 상관없지만 나중에 팔 목적이 있으시다면 연마를 하지 않는 걸 추천드립니다.

    손상이 됬다고해서 능력이 반이 되는건 아니지만 노 손과 손상의 가격 차이가 두배이상 나기때문에 나중에 팔 목적이라면 비싸더라도 노손상으로 연마하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