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인 검은용 솔플하고싶어요ㅜ

캐릭터 직업
천인

나결@연

조회 1209 추천 0 2024.10.26 PM 05:20:26
신수유물 5555 33 11인데 피흡무 조금 부족하더라구요....666이상은 필수로사야되는걸까요?

방무는 몇되야 1제압 나올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6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10.26 PM 05:21
     
    1제압까지생각중이시면 방무 550정도는되셔야될거에요 가능하면 신수장비도 666보다 윗단계인 777을쓰시는게 방무옵션추가도있고 더좋을거에요
    202503

    추천 0

  • 천인 나결@연
    2024.10.26 PM 05:42
     
    2제압정도면 어떨까요?

    추천 0

  • 궁사 릭죄@연
    2024.10.26 PM 05:50
     
    2제압정도라면 450?정도면 가능하실듯하네요
    202503

    추천 0

  • 천인 알콩알이@연
    2024.10.26 PM 06:05
     
    엄... 레벨에 따라 다릅니다. 릭죄님이 말씀해주신 것처럼 7차라면 방무가 높게 필요할텐데요.. 그래도 500 정도는 아니구요. 350 정도면 1제압 나올 겁니다.

    810 이상이면 방무 280 정도로도 1제압 나옵니다. 컨트롤이 좀 필요하지만요 ㅎㅎ (810 때 천금강권을 배우는데 이게 매우 좋아요)
    실제로 제 부캐가 그정도 스펙인데 충분히 1제압 나옵니다. 경험에서 나온 말이에용

    일단 555 33 으로는 검용 피흡이 좀 부족합니다.. 제가 555 54 정도 맞추니까 제압이 유의미하게 깎이더라구요. (2페 들어가기 전에 제압을 다 깎을 수 있음)

    666을 구입하시면.. 당장은 좋긴 하겠지만 그러지 마시구요

    1. 777 살 돈을 모을 때까지 장갑을 업그레이드 한다. 장갑 44 정도만 맞춰도 제압 잘 깎여요

    2. 돈이 모이면 777 을 삽니다.

    6 이나 6+1 을 구입하는 건 한계가 너무 빨리 찾아옵니다. 그래서 비추입니당

    추천 0

  • 궁사 릭죄@연
    2024.10.26 PM 06:15
     
    나결님 현재 레벨이 776 이신데 810까지 최단기간으로잡아도 몇달은걸리실시간일듯하여 
    현시점기준 방무를 추천드려봤던거에요 
    레벨이높아지면 필요스텟이 감소하기도하고 체력기반데미지가 들어가다보니 데미지 들어가는데있어서 효율이 더좋긴할거에요

    피흡은딱히 문제가되지않아요 제압게이지가 잘안까이는수준이라 그러한것이고,
    데미지가 좀나오려면 7777 + 55 + 33 급으로맞추셔야 피흡무시도 높고 데미지도 더잘나오게됩니다
    202503

    추천 0

  • 궁사 릭죄@연
    2024.10.26 PM 06:30
     

    +
    직접플레이해본결과 노버프 780레벨 방무 340대 천인으로 3제압걸리네요 
    제가 컨트롤을 잘못해서 그럴수도있긴한데 컨트롤차이로 극복한다고쳐도 2제압이상은들어갈듯합니다
    2025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