쪼렙때 금전은 어떻게 벌수있나요 .. ?

바람생활 거래
천인

근린이@연

조회 1938 추천 0 2024.10.26 PM 08:24:09
궁사 나오기 전에 하다가 클바 보고 추억돋아서 연서버로 시작한 유저입니다.

아이템 제작을 하려고 해도 죄다 매크로에 거래소에서 뭘 사려해도 전표밖에 없어서 구매도 못하는 상황인데

저렙때는 금전 버는 방법이 없나요 .. ?

지금 400렙대입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10.26 PM 08:26
     
    600레벨이 돼서 자동사냥으로 버는 게 빠른데
    400레벨 때는 산적굴이나 한두고개에서 빨간시약/초록시약을 얻어 팔아서 약간의 금전을 얻을 수 있긴 합니다.

    202508

    추천 1

  • 천인 알콩알이@연
    2024.10.26 PM 08:28
     
    400렙이면 벌 방법 없고 딱히 필요하지도 않습..니다 ㅎㅎ

    영웅의길 쭉 밀어서 6차승급 하시고 (지금부터 1~2시간 정도면 6차승급 하실 수 있을 거에요) 길라잡이 따라가면 자동사냥 하실 수 있는데

    otp 등록 후 자동사냥 하시면 템창에 호박이 들어옵니다. 요거 더블클릭하시면 금전이 수급돼요

    일단 영웅의길 쭉 밀어서 6차승급 해보세요~ 조급해하지 않아도 됩니다

    추천 1

  • 궁사 릭죄@연
    2024.10.26 PM 08:31
     
    6차까지 영웅의길만 꾸준히 따라가셔도 큰지장없이 게임플레이가 가능하고,
    7차까지 기본지급해주는 승급아이템으로도 충분합니다

    6차승급이후부터 자동사냥이 생기는데 자동사냥활성화된뒤 OTP가입자에한해서 호박이라는 아이템이 아이템창으로 들어오는데,
    이 호박을사용하시면 금전으로 변환이됩니다.

    전표는 상점이용(왈숙편의점 및 털보대장간의 장비수리) 및 전속 신수장비제작, 강화에 이용됩니다
    202503

    추천 1